맛리뷰

연어덮밥이 맛있는 대구 대곡동 하루부엌 리뷰 :-) (Feat.뚜레쥬르 사르르 티라미수)

대구사는쥐똥이 2021. 7. 16. 11:47

대구연어덮밥맛집/대곡동도시락/대곡동맛집/

뚜레쥬르케이크/사르르티라미수

대곡동 하루부엌
대곡동 하루부엌

오늘은 요즘 핫한 대곡동 '하루부엌'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매장도 있지만 저희는 배달의민족앱으로 주문했어요!

여기 인기가 많아서 주문 후 기본 1시간이상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ㅠㅠ

혹시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매장으로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서 매장위치도 

올려드릴께요!

 

하루부엌

전화 053-638-2076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화암로71길 19

 

 

 

하루부엌 메뉴
하루부엌 메뉴

저희는 시그니처메뉴인 하루연어조림 도시락과

하루 생연어덮밥을 주문했어요!

 

하루부엌 배달
하루부엌 배달

오늘도 한시간 예상했지만 한시간이 넘어서야

도착했네요 ㅠㅠ

미리미리 주문하세요 여러분 ㅠㅠ

정성들여 포장해온 도시락!

하루부엌은 종이도시락에 배달되어 온답니다

이부분도 저는 좋더라구요 :-)

음료는 시키지 않았는데 서비스를 주신 것 같아요!

 

대곡동 하루부엌
대곡동 하루부엌

너무 맛있겠죠 여러분!

도시락도 너무 예쁘게 담겨있는 것 같아요

먹기 미안할 만큼 ㅋㅋㅋㅋㅋㅋ

 

하루부엌 연어덮밥
하루부엌 연어덮밥

먼저 연어덮밥이예요

저 윤기나는 연어가 보이시나요

위에는 연어가 한가득 올라가있고 밑에는 싱싱한

채소와 양파+간장으로 간이 되어있는

밥이 들어있어요

보시는 것보다 양이 되게 많답니다

연어덮밥도 연어가 적게 올라가 있는 식당도 많은데

여기는 두툼하고 양도 꽤 많아요!

무순을 올려서 한입 먹어주면

언제 먹었냐는 듯이 입에서 녹아없어지네요 :-)

 

하루부엌 기본찬과 소스
하루부엌 기본찬과 소스

메뉴마다 하나씩 미소 미역국이 오구요

소스랑 기본 반찬도 온답니다

기본적으로 연어덮밥에 간이되어있기는 한데

부족하신 분들은 따로 담겨온 간장을

더 추가로 넣어드셔도 되요!

 

하루부엌 연어조림 도시락
하루부엌 연어조림 도시락

다음은 하루부엌의 시그니처 메뉴인

연어조림 도시락이예요

구운 연어에 훈연멸치육수를 사용하여 특제소스를

졸여낸 하루부엌만의 메뉴라고 합니다!

 주먹밥 2개와 연어조림+닭튀김+멘보샤+

무말랭이+멸치볶음+반숙계란장+연근튀김+꽈리고추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있어요!

이 도시락 하나만 먹어도 너무나 든든하답니다!

 

하루부엌 연어조림
하루부엌 연어조림

먼저 메인메뉴인 연어조림이예요

달콤 짭잘한 맛이나면서 너무나 부드러운 맛이예요!

밥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맛이네요 :-)

 

하루부엌
하루부엌 멘보샤

다음은 멘보샤에요

너무나 귀여운 비주얼이네요 ㅋㅋㅋ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꿀맛이예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에 새우살은 아주 꽉차있어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

 

하루부엌 가라아게
하루부엌 가라아게

다음은 도시락에 들어있는 가라아게예요

저는 타르타르 소스를 너무좋아해서

이것도 거기에 찍어먹었어요 ㅋㅋㅋ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ㅠㅠ

먹느라 너무 흥분한 상태 ㅋㅋㅋㅋㅋㅋㅋ

 

왜인기가 많은지 알 정도로 오늘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양도 꽤 많고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네요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고싶어요 :-)

다음에는 매장도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뚜레쥬르 티라미수케이크
뚜레쥬르 티라미수케이크

제 생일은 맞이하여 식사 후 가족들이 준비한

케이크를 먹었어요

저희는 모두 단 음식을 즐기지 않아서

케이크도 항상 버리게되기 때문에

일부러 작은 케이크를 산답니다

이번에 뚜레쥬르에서 귀여운 케이크가 나왔네요!

가격은 귀엽지 않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지만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칼로리는 985Kcal.......................................................

괜찮아요 온가족이 조금씩 나눠먹을꺼니까요!!!!

Love you 토퍼는 따로 구매한게 아니고 원래

저렇게 나온답니다!

 

뚜레쥬르 티라미수케이크
뚜레쥬르 티라미수케이크

커피시럽을 더한 푹신한 모카쉬폰에

마스카포네 치즈생크림 샌드와 연유생크림으로

마무리한 티라미수 케이크라고 합니다!

속에 커피향이 진한 쉬폰이 너무 맛있네요

생크림은 느끼해서 적당히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케이크는 티라미수나 녹차케이크만 좋아하는데

크지도 않고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감질맛하는

크기일지도 모르겠지만

저처럼 미니케이크를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뚜레쥬르 사르르 티라미수 케이크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