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동성로 멕시코음식 맛집,엘까르니따스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3. 2. 08:00

동성로맛집/동성로멕시칸음식/

대구멕시코음식/대구타코맛집/동성로멕시코펍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외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동성로에 새로생긴

멕시코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도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리게 되었는데요.

 

얼마전 유튜브를 보다가

타코가 먹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우연히 발견하게 되서 너무 좋았어요!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엘까르니따스

전화 053-255-8226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3길 58-10 1층

영업시간 월~금 15:00-02:00

                토~일 12:00-02:00

(라스트오더 01:00)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입구

멕시코 분위기 뿜뿜 풍기는 이 곳은

외국인들이 자주 다니는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입구에 이렇게 무슨 메뉴가 있는지

메뉴판을 두셔서 좋더라구요!

오늘은 타코 너로 정했어!! :-)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내부1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컬러풀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입구에 모자도 써볼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었어요 ㅋㅋㅋ

쓰고 타코를 먹으면 더 맛있으려나요??ㅋㅋ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내부2

펍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내부는 살짝 어둡기도 합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음!!

멕시코 느낌도 많이 나구요. :-)

(사실 멕시코 안가봄...ㅋㅋㅋ)

바 형식의 테이블 구성도 전 좋았어요!

테이블도 있었지만 저희는 바에 착석!!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내부3

분위기 너무 좋다며 계속 구경 ㅋㅋㅋ

벽면이나 액자나 조명등등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내부4

창가쪽에도 자리가 있구요.

외국인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한 쪽 벽면에는 타코에 대한

다큐멘터리 같은 걸 틀어놓으셨는데

재밌어서 계속 봤어요 ㅋㅋㅋ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메뉴판1

일단 메뉴판 살펴볼께요!

일단 기본적으로 타코와 퀘사디아가 있구요.

엔칠라다와 파히타 등등

다른 멕시코 요리들도 있었어요!

 

메뉴에 보시면 타코,퀘사디아 메뉴에

까르니따스,초리조,까르네아사다가 있는데요.

 

까르니따스는 부드럽게 삶아진 

멕시코 대표고기.

초리조는 멕시코 정통 양념으로 맛을 낸

다진 돼지고기.

까르네아사다는 구운 멕시코식 스테이크.

 

이렇게 고기 종류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주류메뉴판1

그리고 여기는 펍과 함께 운영되고 있어서

주류메뉴판이 따로 있는데요.

저희도 멕시코 분위기 내고싶어서

마가리타를 주문했어요!

딸기와 망고,패션프루츠 각각 1개씩

논알콜로 주문!!

그 외에도 다양한 칵테일과 맥주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주류메뉴판2

그 외에도 데킬라와 메즈칼 종류

있으니 함께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주문서

메뉴를 다 고르셨으면

자리에 있는 주문서에 직접 체크하셔서

직원을 불러서 주문하시면 되요!

저희는

타코 2종류와 파히타 샐러드를 주문했답니다!

까르니따스 1피스 5,000원

초리조 2피스 9,900원

샐러드 16,900원이예요!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개인접시

개인접시는 자리마다 세팅되어 있으니

바로 사용하시면 되요!

앞접시와 포크 뿐!!ㅋㅋㅋ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셀프코너

엘까르니따스는 셀프코너가 있는데요

여기서 셀프로 물도 가져가시고

추가로 필요한 접시와

할라피뇨,고수,소스 등을 직접 가져가시면되요!

 

 

 

320x100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마가리타

먼저 주문한 마가리타가 나왔어요!

왼쪽이 딸기 마가리타

오늘쪽이 망고,패션푸르츠 마가리타랍니다

저랑 쥐똥이남편은 입맛이 확실해서

각자 한 잔씩 마셨어요 ㅋㅋㅋ

전 딸기보다 망고가 훨씬 맛있었음!!

새콤달콤한 맛이예요 :-)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타코와 샐러드

뒤에 이어서 바로 타코와 샐러드가 나왔어요!

정말 맛있겠죠 여러분???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타코의 비주얼이였어요!

작은 타코가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재료가 가득 들어있는 타코가 아니라

아주 심플한 타코!!!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타코

양념되어 있는 쪽이 초리조고

안되어 있는 쪽이 까르니따스예요!

까르니따스가 시그니처랍니다!

타코가 작으니 각 1개씩 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까르니따스 타코

타코위에 라임을 뿌리고

함께 나온 소스를 뿌려 먹어봤어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랄까?

또띠아가 크지 않아서 좋았고 

옥수수 맛이 많이나서 고소했어요!

그리고 또띠아가 두 겹으로 나오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두 개로 나눠서 만들어 먹었답니다!

한꺼번에 그냥 드셔도 되요 :-)

왜 두 겹인지는 나도 모름...ㅋㅋㅋㅋ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추가소스

이거는 셀프 코너에 있는 소스라서

가져와봤는데 딱히 무슨 맛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초리조 타코

저의 선택은 바로 초리조 타코!!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아주 듬뿍 올려서

먹었답니다 :-)

셀프코너에 고수가 있으니

제가 원하는 만큼 올려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파히타 샐러드 

다음은 파히타 샐러드를 먹어볼께요!

양이 꽤 많답니다

안에는 닭고기,구운 스테이크가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고 구운 양파와

과카몰리 조금,그리고 요거트 소스도

들어있었어요!

그리괴 따로 주신 소스를 뿌려서

섞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이거 아주 제 취향이더라구요! :-)

소스도 맛있고 안에 요거트 소스도 너무 맛있음!

구운 양파와 채소의 조합도 좋았구요!

멕시코 느낌 확실한 샐러드였어요!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조명

밥 먹는데 계속 제 눈에 들어오는 조명장식 ㅋㅋㅋ

맥주병을 이용해서 만들었더라구요.

어떻게 만든거지..ㅠㅠㅠㅠ 주문제작일까?

예뻐서 계속 봤어요 ㅋㅋㅋ

 

 

동성로 엘까르니따스 야외석

펍과 함께 운영되다보니 이렇게 야외에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타코 하나와 맥주 한 병 시켜서

여기서 이야기 나누며, 사람도 구경하며

먹으면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오늘은 동성로에 위치한 멕시코 음식점인

'엘까르니따스'를 소개했는데요!

저는 재방문 200%일 정도로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꼭 맛보고 싶네요!

멕시코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2023.02.24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이자카야,태옥 리뷰 :-)

 

대구 삼덕동 이자카야,태옥 리뷰 :-)

대구이자카야/동성로이자카야/삼덕동이자카야/ 삼덕동선술집/동성로선술집/이자카야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을 소개하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1.09 - [맛집리뷰] - 대구 동성로 교동 모츠나베 맛집,크로바 리뷰 :-)

 

대구 동성로 교동 모츠나베 맛집,크로바 리뷰 :-)

대구교동맛집/대구동성로맛집/대구교동술집추천/ 교동크로바메뉴추천/동성로나베맛집/교동나베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 교동에 위치한 나베맛집인 '크로바'를 소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9.29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분위기 좋은 숨은 술집, 스너그 리뷰 :-)

 

대구 삼덕동 분위기 좋은 숨은 술집, 스너그 리뷰 :-)

대구술집추천/동성로술집추천/대구분위기좋은술집 동성로데이트술집/삼덕동숨은술집/동성로펍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펍을 하나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9.05 - [맛집리뷰] - 힙한 미국감성 피맥집,동성로 롤라디스코 리뷰 :-)

 

힙한 미국감성 피맥집,동성로 롤라디스코 리뷰 :-)

대구피자맛집/대구피맥집추천/동성로피자집/ 동성로피맥집/대구미국감성술집/동성로미국감성술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롤라디스코'를 소개해보려고해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10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네추럴와인 맛집 노플렉스 리뷰 :-)

 

대구 삼덕동 네추럴와인 맛집 노플렉스 리뷰 :-)

동성로와인바/동성로술집/동성로네추럴와인/ 삼덕동와인바/삼덕동술집/삼덕동네추럴와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네추럴와인바 '노플렉스'를 소개하려고 해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