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깔끔하고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 맛집,미분당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11. 17. 10:52

대구미분당/미분당상인점/미분당메뉴추천/

대구쌀국수맛집/쌀국수맛집추천/상인동맛집추천/겨울메뉴추천

 

미분당 상인점 전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을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자꾸 생각이 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쌀국수 맛집인 '미분당'

소개하려고 합니다!

드디어 대구에도 생겼네요!!! 소리질러~~!!

맨날 유튜버들이 미분당쌀국수 얘기해서

대구에는 언제 생기나 했는데

감격스럽네요 ㅠㅠ

그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미분당 상인점

전화 0507-1381-0634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39길 8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4:40/20:40)

 

 

 

 

 

 

 

 

미분당 상인점 입구

 

 

두근두근하는 마음과 기대를 가지고

찾아온 미분당 상인점!

대구에는 현재 상인점과 동성로점,

이렇게 두 곳 밖에 없더라구요!

상인점에 생겨서 다행!! :-)

홈플러스 상인점 바로 옆 건물이라

찾기도 쉬웠어요!

전용주차장은 없어서 주변에

알아서 주차하셔야 됩니다..ㅠㅠ

 

 

미분당 상인점 키오스크 주문

 

 

여기는 신기하게 키오스크 기계

가게 밖에 있더라구요?

창문도 크게 없는 것을 봐서는

식사할 때는 조용히 마음편하게

먹으라는 사장님의 마음이신걸까요??ㅋㅋ

겉과 안이 잘 분리되어 있음 ㅋㅋㅋ

옆에 메뉴판이 사진으로 되어있어서

참고하시고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메뉴는 쌀국수가 메인이구요

다른 베트남 요리는 없고 곁들여먹을

사이드 메뉴정도만 있더라구요!

베트남 요리를 드시고 싶으신 분은

다른 식당을 이용하셔야되요!

 

 

미분당 상인점 주문서

 

 

저희는 오늘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12,000원

차돌,양지 쌀국수 11,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미분당 상인점 내부1

 

 

아직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인지

내부가 엄청 깨끗하고 깔끔!

그리고 여기는 매장내부가 크지않고

1인 식사가 부담스럽지 않게끔

바 형태로 테이블이 되어있어요!

마주보고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은 없으니

가족단위로 오기는 좀 힘들 것 같네요!

그 점 참고해주세요 :-)

바 형태로 약 13명정도 앉을 자리가 있어요!

벽 쪽에는 외투를 걸 수 있는 옷걸이가

준비되어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미분당 상인점 오픈키친1

 

 

미분당 상인점 오픈키친2

 

 

자리에 앉아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내부구경 ㅋㅋㅋㅋㅋ

주방이 오픈키친이라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다 볼 수 있어요!

주방도 엄청 깔끔!!!

 

 

미분당 상인점 주의사항

 

 

미분당은 조용히 식사하는 분위기

식당이더라구요

앞의 내용을 참고해서 조용히 식사했어요!

이부분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만

저희는 좋았어요! :-)

쌀국수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수저와 소스그릇은 제자리 앞에

서랍 속에 있으니 필요한 만큼

꺼내서 쓰시면 되요!

 

 

미분당 상인점 소스

 

 

미분당은 소스가 3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핫소스,해선장소스,칠리소스!

보통 해선장소스와 칠리소스만

있는데 여기는 더 매콤한 핫소스까지

있어서 매운걸 즐기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네요!

옆에 머리끈까지 준비해놓으신

사장님의 센스! :-)

소스는 각 자리마다 준비되어 있어요!

 

 

미분당 상인점 기본반찬

 

 

자리에 앉으면 기본세팅으로 

장아찌 3종 그리고 물과

앞접시가 나와요!

쌀국수를 앞접시에 덜어서 소스를

곁들여서 드시면 된답니다!

 

 

 

 

320x100

 

 

 

 

 

미분당 상인점 차돌,양지 쌀국수

 

 

남편이 주문한 차돌,양지 쌀국수

먼저 나왔어요!

고기의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찢어져있는 양지와 차돌이 함께

나온답니다!

고기는 산더미인데 그에비해

엄청 깔끔한 맛의 육수가 일품이예요!

약간 한국식으로 변형된 쌀국수

현지맛과는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미분당 상인점 차돌,양지,힘줄 쌀국수1

 

 

다음은 제가 주문한 차돌,양지,힘줄

쌀국수예요!

차돌,양지와 함께 옆에 힘줄(스지)가

함께 나온답니다!

나머지 사항은 다른 쌀국수와 동일!!

 

 

미분당 상인점 맛있게 먹는 법

 

 

고수러버인 저는 고수를 따로 받아서

한 움쿰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얼큰한 맛의 국물을 즐기고 싶어서

핫소스도 뿌려주었습니다! :-)

엄청 얼큰해진 국물 완성!!!!

 

 

미분당 상인점  차돌,양지,힘줄 쌀국수2

 

 

세가지 종류의 고기가 들어있으니

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차돌은 야들야들하고 힘줄은 쫄깃쫄깃하고

숙주와 파는 아삭아삭하고!!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힘줄이 들어간 쌀국수는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쫄깃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이정도 맛과 퀄리티에 비해서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너무나 만족하면서 먹은 미분당!

쌀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 

 

 

2021.07.29 - [맛집리뷰] - 최애 베트남 음식점 더포 리뷰 :-)

 

최애 베트남 음식점 더포 리뷰 :-)

대구쌀국수추천/대구신월성맛집/ 베트남음식맛집/더포메뉴추천 오늘은 베트남음식이 생각날때 자주 먹으러오는 '더포'에 방문했어요! 추천해드리고싶어서 리뷰합니다 :-) THE PHO 전화 053-636-2072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9.09 - [맛집리뷰] - 반쎄오가 맛있는 더포 리뷰 :-)

 

반쎄오가 맛있는 더포 리뷰 :-)

베트남음식점추천/대구베트남음식/ 동성로베트남음식/더포신메뉴리뷰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을 한번 했었던 베트남음식점 '더포' 리뷰를 한번 더하려고해요! 오늘 방문한 곳은 반월당점이구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3.15 - [맛집리뷰] -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추천,태국음식점 콘타이 리뷰 :-)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추천,태국음식점 콘타이 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대구태국음식맛집/ 대구이색맛집/신세계백화점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 8층에 위치한 태국음식점인 '콘타이'를 소개하려고 합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11.14 - [맛집리뷰] - 베트남 현지분위기 맛집, 동성로 까몬 리뷰 :-)

 

베트남 현지분위기 맛집, 동성로 까몬 리뷰 :-)

동성로맛집/동성로베트남맛집/반월당베트남음식점/ 대구베트남현지맛집/까몬메뉴추천/대구베트남음식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베트남 현지느낌 맛집인 '까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