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마켓컬리 하코야 살얼음 동동 가라아게 냉우동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6. 19. 11:13

마켓컬리밀키트/냉우동밀키트/일식밀키트/

하코야냉우동리뷰/마켈컬리추천메뉴

 

하코야 냉우동 밀키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살얼음 동동 가라아게 냉우동'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사진은 왜 치쿠와 튀김 냉우동이냐구요?

저도 포스팅하다가 이제봤네요 ㅋㅋ

제가 사진을 잘못 찍은건 아니구요.

저는 분명 가라아게 냉우동을 시켰습니다만

패키지가 잘못된건 가봐요.

속은 가라아게 냉우동 재료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래서 특가였나..ㅠㅠ

원래 가격은 12,900원이구요!

저는 세일해서 9,000원에 구매했었어요!

 

맛만 좋으면되지 패키지 중요한가요..ㅋㅋ

관심이 없어서 이제 알아본 저도 바보..ㅋㅋㅋ

아무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하코야 냉우동 밀키트1

 

패키지의 뒷면에는 냉우동을 만드는

방법과 영양정보가 적혀있어요

영양정보는 어차피 우동면과 냉우동 소스에

대한 내용이니까 치쿠와 튀김이나 가라아게나

똑같을 것 같아요!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조리법과 순서에 맞게 한 번 만들어보도록

할께요! 

 

 

하코야 냉우동 밀키트2

 

먼저 구성은

생와사비 2봉

가라아게 1봉

우동면 2봉

냉우동 소스 2봉

이렇게 들어있어요!

정말 간단하죠???

 

조리법의 첫번째로

냉우동 소스와 와사비를 해동해줍니다

tip으로는 냉우동 소스는 살얼음이 남을

정도로 살짝만 해동하라고 하네요!

 

 

하코야 냉우동 밀키트3

 

해동하는 사이에

두번째 조리법으로 넘어갑시다!

냉동상태의 가라아게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90도에서 8분동안 조리합니다!

냉동상태 그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하코야 냉우동 밀키트4

 

가라아게가 만들어지는 동안

세번째 조리법을 같이할께요! 

냄비에 물 1L를 붓고 끓기 시작하면 우동면을 넣고

중불에서 4분 30초 동안 삶아줘요!

(2인분일 경우 물의 양을 조금 더 늘려주세요!)

 

그 다음 삶은 우동면은 찬물에 헹구고

채반에서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하코야 냉우동 밀키트5

 

그 사이에 완성된 맛있는 가라아게!

정말 간단하죠???

바삭바삭하게 잘 된 것 같아요! :-)

 

 

 

 

320x100

 

 

 

 

하코야 냉우동 밀키트6

 

마지막으로 그릇에 담아둔 우동면에

냉우동 소스를 붓고 

가라아게와 와사비를 올려 완성합니다!

 

취향에 따라 갈은 무,다진 생강,쪽파,김가루 등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집에 있는 김가루와 삶은 달걀을

추가해주었어요!!

어때요??? 꽤 그럴듯해보이지 않나요??

 

 

하코야 냉우동 밀키트2

 

이제 맛있게 먹어줄께요!!

면은 아주 탱글탱글하고 부드럽고

냉우동 소스맛도 저는 합격!!!!!

시원하고 상콤하고 단짠단짠으로

맛있더라구요!

다만 좀 간이 세서 저는 물을

조금 더 타서 먹었어요!!

취향에 맞게 조절해서 드시면 될 듯 합니다!

가라아게는 양이 많지 않아서

반틈씩 잘라서 올려주니

꽤 양이 많아보이죠???ㅋㅋㅋ

근데 소스에 담그니까 바로 눅눅해져서

따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은 하코야 살얼음 동동 가라아게 냉우동을

소개해봤는데요! 마켓컬리에서 판매하고있으니

여름철 별미로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2022.11.16 - [맛리뷰] - 앙트레 쿠킹박스,폴리포크&쉬림프 바오번 리뷰 :-)

 

앙트레 쿠킹박스,폴리포크&쉬림프 바오번 리뷰 :-)

밀키트추천/집들이밀키트/손님초대밀키트/ 앙트레쿠킹박스리뷰/앙트레쿠킹박스밀키트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밀키트를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앙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10.14 - [맛리뷰] - 애슐리 마늘폭탄 알리오올리오 밀키트+버터맥주 리뷰 :-)

 

애슐리 마늘폭탄 알리오올리오 밀키트+버터맥주 리뷰 :-)

파스타밀키트추천/애슐리밀키트추천/버터맥주리뷰 버터맥주맛추천/버터맥주리뷰/버터맥주안주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맛있는 파스타 밀키트를 하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26 - [맛리뷰] - 밀키트 추천,캠핑메뉴 강력추천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리뷰 :-)

 

밀키트 추천,캠핑메뉴 강력추천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 리뷰 :-)

밀키트추천/쿠팡밀키트추천/프레시지밀키트 캠핑밀키트추천/캠핑요리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프레시지에서 나온 밀키트를 하나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캠핑포차 김치어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06 - [맛리뷰] - 푸드어셈블 오믈렛 반미 샌드위치 밀키트 리뷰 :-)

 

푸드어셈블 오믈렛 반미 샌드위치 밀키트 리뷰 :-)

반미밀키트/베트남반미/오믈렛반미샌드위치/ 반미맛집/반미만들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밀키트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푸드어셈블에서 나온 오믈렛반미 샌드위치인데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