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수성못 일식/일본가정식 맛집,온기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3. 7. 09:28

대구수성못맛집/수성못일식/두산동일식맛집/

대구일본가정식맛집/수성못데이트맛집

대구 수성못 온기정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온기정'이라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일본식 가정식집이구요.
다양한 일식메뉴들이 있답니다!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온기정
전화 0507-1437-0093
주소 대구 수성구 수성못6길 9 1층 온기정
(대구 3호선 수성못역 하차 도보5분)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4:50-16:00 토,일은 제외,
라스트오더 20:45)
 
 

 

 
 
 
 

대구 수성못 온기정 입구1

온기정은 자체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최대 무료 2시간이고
식사 후에는 출차해야되요!
주말 5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어쩐일인지 웨이팅이 없네요???
항상 웨이팅했었는데 ㅋㅋㅋ
웨이팅 없어서 좋네요!! :-)

 
 

대구 수성못 온기정 입구2

들어오자마자 반겨주는 귀여운 소품들 :-)
일본풍같기도하고 한국풍 같기도 하고ㅋㅋㅋ

 
 

대구 수성못 온기정 내부1

내부는 오픈키친으로 되어있고
앞에 좌석들이 있답니다.
2인석,4인석으로 주로 이루어져있어요!
단체로 오기에는 살짝 무리가 있을 듯 ㅠㅠ
안에 약간 룸식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는데
단체는 미리 문의하시고 와야될 것 같아요!

 
 

대구 수성못 온기정 내부2

우드와 아이보리의 조화가
너무나 예쁜 온기정 내부!!
1인석도 있답니다! :-)

 
 

대구 수성못 온기정 메뉴1

먼저 메뉴를 살펴볼께요
온기정의 시그니처인 오반자이와
정찬세트예요!
매일 수량을 정해놓고 판매하기 때문에
한정메뉴랍니다.
그래서 다 팔리면 못먹어요 ㅠㅠ
일본 가정식 한상차림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대구 수성못 온기정 메뉴2

다음은 덮밥 종류예요!
온기정은 카이센동과 스테키동도 유명하죠!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텐동이 맛있답니다 :-)
튀김이 바삭바삭한게 너무 맛있어요!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다양하게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대구 수성못 온기정 메뉴3

다음은 면종류와 곁들임 음식,
그리고 음료류예요!
온기정은 우동도 맛있더라구요 :-)
면이 정말 탱글탱글해요!
일본식 스파게티도 있으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구 수성못 온기정 주문

주문은 테이블에 구비된 패드로
직접 하시면 된답니다!
저희의 오늘의 메뉴픽은
스테키동 오반자이 17,000원
매운 스키야끼우동 12,500
사케동 14,000
이렇게 주문했어요!

 
 

대구 수성못 온기정 수저

수저는 테이블에 구비되어있어요!
온기정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나무수저네요 :-)
물은 보리차가 나오더라구요!
생수가 아니라서 좋았어요!

 
 
 

320x100

 
 
 

대구 수성못 온기정 스테키동 오반자이

제일 먼저 나온 것은
스테키동 오반자이예요!
스케티동을 메인으로
튀김,장국,명란계란말이,샐러드,
간장조림,연어초밥 2pcs가 한상에
나오는 메뉴랍니다!
혼자서 딱 한 상으로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네요! :-)
윤기좔좔 흐르는 스테이크가 보이시나요?
스테이크도 너무 부드럽고 
소스와 와사비의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두 명이서 쉐어해서 먹기는 좋을 듯한데
3명까지는 무리가 있을 듯 해요 ㅋㅋㅋㅋㅋ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대구 수성못 온기정 매운스키야끼 우동

다음으로 나온 것은 매운 스키야끼 우동이예요!
말 그대로 매운 국물 베이스의 우동이랍니다
안에는 우삼겹,유부,반숙계란,두부,
버섯이 있고 미나리가 들어있어요!

 

 

대구 수성못 온기정 매운 스키야끼 우동2

이렇게 개인접시에 덜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면이 어쩜 이렇게 탱글거릴까요?
면이 일단 너무 맛있고
매운 국물을 쫙 빨아들인 유부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고기와의 조합도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국물도 적당히 맵고 맛있었답니다!
맵기 조절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대구 수성못 온기정 사케동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바로
사케동입니다!
밥 위에 연어회가 올려져있는 메뉴인데요
밥에 약간의 간이 되어있어서
연어회와 양파,와사비 등등을
함께 올려서 먹으면 되는 메뉴예요!
저는 연어를 엄청 좋아하는데
온기정도 연어상태가 너무 좋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오늘은 수성못에 위치한 온기정을
소개해봤는데요!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호불호없이 좋아하실 듯 해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답니다!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었구요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
대구에서 일본 가정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온기정을 추천드립니다! :-)
 
 

2021.08.16 - [맛집리뷰] - 대구 수성못 한식,쌈밥정식 맛집 우렁한쌈 리뷰 :-)

대구 수성못 한식,쌈밥정식 맛집 우렁한쌈 리뷰 :-)

수성구한식맛집/수성못맛집추천/수성못쌈밥 수성못우렁쌈밥/대구맛집추천 오늘은 한식이 먹고싶어서 제가 좋아하는 우렁쌈밥집을 찾다가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우렁한쌈'을 방문했어요! 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27 - [맛집리뷰] - 대구 수성못 화덕피자 맛집 뜨삽 리뷰 :-)

대구 수성못 화덕피자 맛집 뜨삽 리뷰 :-)

대구화덕피자맛집/대구양식맛집/대구수성못맛집 수성못양식메뉴/수성못데이트/수성못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뜨삽'을 소개하려고해요! 뜨삽은 이미 생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8.24 - [맛집리뷰] - 대구 월광수변공원 일식,스시 맛집 카모가와 리뷰 :-)

대구 월광수변공원 일식,스시 맛집 카모가와 리뷰 :-)

대구일식집/도원동스시맛집/도원동일식 월광수변공원맛집/월광변공원일식 오늘은 오랜만에 월광수변공원 근처에 위치한 일식집 '카모가와'에 다녀왔어요 여기도 저의 최애 일식집중에 한 곳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15 - [맛집리뷰] - 분위기 좋은 화원읍 이자카야술집 키세키 리뷰 :-)

분위기 좋은 화원읍 이자카야술집 키세키 리뷰 :-)

화원이자카야/화원분위기좋은술집/화원일식/ 대구이자카야/대구분위기좋은술집/대구일식술집 오늘은 화원에 위치한 '키세키'라는 이자카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화원에 이렇게 분위기있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8.28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앞산맛집추천/앞산데이트코스/ 앞산일식추천/대구일본가정식맛집 오늘은 저의 최애 일본가정식 맛집!! 대구 앞산에 위치한 키햐아 본점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키햐아 다른 지점들도 가봤는데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