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삼덕동 이자카야,태옥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2. 24. 15:12

대구이자카야/동성로이자카야/삼덕동이자카야/

삼덕동선술집/동성로선술집/이자카야데이트

이자카야 태옥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태옥'이라는 곳이구요.

저도 지인이 소개해줘서 방문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태옥

전화 0507-1325-0093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30길 151-13 1층

영업시간 금토 19:00-02:00 (라스트오더 00:30)

                수목 19:00-01:00 (라스트오더 11:30)

(화요일 정기휴무)

 

 

태옥 내부1

내부는 아주 어둑어둑하고

앉을 수 있는 곳이 엄청 제한적이예요.

저희가 9시쯤 도착했는데 만석이여서

한 30분정도 웨이팅했어요.

앞에서 막 웨이팅해야되는게 아니라

전화번호 남기고가면 순서에 따라 전화를

주셔서 좋더라구요.

 

저희도 근처에 맥주 한 잔 간단히 할 곳 찾아서

들어갔다가 한 30분쯤 후에 전화오셔서

후다닥 다시왔답니다!

 

일단 바형식의 테이블에 8~10명정도 낮을

공간이 있어요.

바 자리에서는 요리하는 모습이라던지

술을 만드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긴해요! 

 

 

태옥 내부2

그리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단 1개뿐 ㅋㅋㅋ

저기는 4인이상만 가능할 듯 해요.

저희는 바 자리 이외에 단 둘이 벽을 보고

앉을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 있어서

여기를 택했답니다!

오늘은 조용히 얘기하며 술 마시고 싶어서..ㅋㅋㅋ

 

 

태옥 내부3

한 쪽편으로 많은 사케들과

일본 소주들을 보관하고 있는

냉장고가 있어요.

이렇게 많은 일본술들을 보는건 처음인 듯!

병 디자인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태옥 유니폼

이거는 태옥 유니폼인가봐요.

직원분들도 다 착용하고 계시더라구요.

태옥만의 시그니처 문양인듯!

 

 

태옥 메뉴판1

 

일단 자리에 착석하면 메뉴판을 주세요.

먼저 빨간색으로 주목! 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보시면 이용방법이 나와있는데요.

 

1.겉옷은 출입구 쪽 옷걸이에, 가방은 테이블 및

걸이에 보관!

2.우선 마실 것부터 주문 부탁드립니다.

(1인 1음료)

3.바 위에 그릇은 앞 접시가 아닙니다. 

앞 접시가 필요시 말씀해주세요.

4.내부가 협소함으로 너무 큰소리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라고 되어있네요! 

 

작고,어둡고,조용한 술집!

저희가 너무 찾던 곳이예요! :-)

 

그 밑에는 맥주,하이볼,과실주,칵테일,와인 등등이

있답니다! 아쉽게도 생맥주는 일본맥주가 아닌

스타우트?라고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마시지 않음!! 

 

 

태옥 메뉴판2

태옥의 특징중 하나가

엄청 다양한 일본 소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정말 많은 종류의 소주가 있답니다!

보리소주도 있고 고구마소주도 있는데요

저희는 오늘 고구마소주를 다양하게

마셔보려구요!

 

일본 소주를 마시는 방법으로는

미즈와리:찬 물과 섞음.(얼음물)

오유와리:따뜻한물과 섞음.

로쿠:얼음만

소다와리:탄산수에 섞음.

이렇게 네 가지 방법으로 가능한데요!

 

먹고싶은 소주 이름을 말하고 어떻게먹을지

말씀드리면 됩니다!

 

종류에 따라서 어떤 방법으로 먹으면

더 좋은지 추천을 해주시기도 하니까

여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태옥 메뉴판3

다음은 병으로 주문할 수 있는

청주와 사케 메뉴들이예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청주와 사케종류도 엄청 많음!! :-)

 

 

태옥 메뉴판4

마지막으로 안주 메뉴인데요!

안주는 생각보다 종류가 많지 않더라구요.

안주는 계속 고정인 것도 있고

날마다 변하는 안주도 있는 것 같아요!

 

 

320x100

 

 

태옥 테이블세팅

테이블 기본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젓가락,종이컵,물,휴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일단 고구마소주를 한 잔씩 시키고

기다렸어요!

 

 

태옥 에피타이저

조금 기다리시면 에피타이저와 주문한

소주가 나왔답니다!

에피타이저는 두부에 간장소스가

뿌려져서 나왔구요

에피타이저를 드시고 그릇은 앞접시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두부도 보들보들하고

소스가 아주 감칠맛이 나는게

맛있었어요!!! :-)

 

 

태옥 고구마소주1

처음에는 고구마소주를 처음먹어봐서

설명에 입문용이라고 적힌 것 위주로

맛 보았어요!

아라와자 사쿠라지마와 도로카메 고구마

주문했던 것 같아요!

고구마 소주는 그냥 일반 소주와는

확실히 다른맛이고 사케와 소주의

중간이라고 해야할까...

고구마맛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 뭔가

특별한 향이 나긴 나는데

단 맛도 살짝 나면서 은은한 향이 있어서

매력적이더라구요!

 

 

태옥 타타키 큐리

저희의 첫번째 안주는 타타키 큐리 입니다!

타타키 큐리는 오이 무침이예요

가격은 6,000원!

양이 꽤 많았구요

지인이 이 메뉴를 너무 추천해서

첫번째로 주문했어요!

 

이거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 걸까요??

그냥 오이일뿐인데 소스도 맛있고

오이도 너무 시원하고 아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소주와 정말 잘 어울리는 안주였어요!

이거 두 접시나 먹은 건 안비밀!! ㅋㅋㅋㅋㅋ

 

 

태옥 나폴리탄

저희가 두번째로 주문한 메뉴는

나폴리탄스파게티예요!

일본식 케첩 스파게티랍니다

가격은 8,000원!

태옥의 안주들은 전체적으로

양이 작아요..ㅋㅋㅋㅋ

그치만 가격도 그만큼 비싸지 않아서

어려가지를 맛 볼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

1차로 방문하기보다는 2차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주들이 가벼운 메뉴가 많아요!

 

나폴리탄 스파게티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새콤한 케첩소스와 싱싱한

채소들도 갓 볶아서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소주와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태옥 명란 계란말이

세번째로 먹은 메뉴는 말 그대로

명란 계란말이예요! 

가격은 12,000원.

단순하지만 매우 맛있는 메뉴!!

계란이 저희가 일반적으로 해먹는

계란말이가 아니고

일본 초밥에 올라가는 계란같이

폭신하면서도 살짝 달달한 맛이예요!

안에 명란과 단짠의 조화가 좋고

마요네즈로 고소함까지 더해주면

안주메뉴로 100점!!!! :-)

 

 

태옥 고구마소주2

안주를 먹는 와중에 소주는 계속 주문! ㅋㅋ

다양한 컵들로 나와서 재밌었어요!

남편은 로쿠로 먹는게 가장 취향에 맞았고

저는 탄산수를 섞는 소다와리가

가장 취향에 맞아서 계속 그렇게 주문했답니다!

이 외에도 여러잔을 더 먹었지만

중복되는 잔들도 있어서 다 찍진않음..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도로카메 고구마가 가장

맛있었구요! 남편은 샷슈세키토바라는 소주가

가장 맛있었다고 합니다! 

개인의 취향 :-)

 

태옥 게 라면

마지막으로 주문한 메뉴는 바로 게 라면이예요!

이름 그대로 게가 들어간 라면 ㅋㅋ

가격은 7,000원이예요!

게가 총 한마리 반정도 들어가 있고

국물에서 게향이 굉장히 강하게 난답니다!

김치도 주셔서 같이 먹었어요

한국 소주나 일본소주나 역시 마지막은

라면!!!! :-)

마무리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태옥'을 소개했는데요!

삼덕동중에서도 좀 외진 곳에 있었지만

주변에도 생각보다는 다른 술집들도

많더라구요! 일단 조용해서 너무 좋았구요

어둑어둑한 분위기도 좋았고

일본 선술집 같은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가격이 양에 비해서 저렴하진 않지만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고

일본 고구마소주를 다양하게 접해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서 좋았구요!

 

대구 동성로나 삼덕동에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강력추천드립니다!!

 

2022.11.09 - [맛집리뷰] - 대구 동성로 교동 모츠나베 맛집,크로바 리뷰 :-)

 

대구 동성로 교동 모츠나베 맛집,크로바 리뷰 :-)

대구교동맛집/대구동성로맛집/대구교동술집추천/ 교동크로바메뉴추천/동성로나베맛집/교동나베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 교동에 위치한 나베맛집인 '크로바'를 소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9.29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분위기 좋은 숨은 술집, 스너그 리뷰 :-)

 

대구 삼덕동 분위기 좋은 숨은 술집, 스너그 리뷰 :-)

대구술집추천/동성로술집추천/대구분위기좋은술집 동성로데이트술집/삼덕동숨은술집/동성로펍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펍을 하나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10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네추럴와인 맛집 노플렉스 리뷰 :-)

 

대구 삼덕동 네추럴와인 맛집 노플렉스 리뷰 :-)

동성로와인바/동성로술집/동성로네추럴와인/ 삼덕동와인바/삼덕동술집/삼덕동네추럴와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네추럴와인바 '노플렉스'를 소개하려고 해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