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일본덮밥 두번째방문 유타로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9. 14. 20:43

동성로일본라멘맛집/동성로부타동맛집

유타로메뉴추천/대구일본덮밥맛집

동성로 유타로
동성로 유타로

오늘은 너무 맛있어서 또 방문하게 된

유타로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오늘은 새로 생긴 매장을 방문했어요

확실히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를 리뷰할꺼예요 :-)

 

유타로

전화 053-426-3069

주소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6-4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94m

 

 

유타로 내부
유타로 내부

새로운 매장도 엄청 일본일본스럽네요 ㅋㅋ

귀여운 캐릭터들이 엄청 많아요

중간에는 저렇게 혼자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6개 있더라구요

테이블이 만석일 경우에 2명 이상이오면

중간에 저 칸막이를 없앨 수 있더라구요

마주보고 먹을 수 있게요!

그냥 일본 테이블은 6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2인 테이블에 착석했어요!

 

유타로 메뉴판
유타로 메뉴판

오늘은 뭘 먹어볼까 하다가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저번에는 규동을 먹었었는데요

오늘은 부타동 도전!!

부타동이 판매1위네요 :-)

밥은 부타동과 쇼유노부타동을 주문했구요

 

유타로 메뉴판
유타로 메뉴판

라멘도 빠질 수가 없죠!

남편이 저번에 아카라멘을 먹고 너무

만족스러워해서 오늘도 라멘은

아카라멘으로 결정!

저번에는 2단계를 먹었었는데

제가 먹기에는 맵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1단계 신라면 맵기

주문을 해봤어요! :-)

 

유타로 기본반찬
유타로 기본반찬

주문하고 나니 기본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생강절임이랑 김치가 있구요

다진마늘이 나오네요! 저번과 동일해요

다진마늘은 나중에 라멘에 넣어드시면

된답니다! :-)

 

동성로 유타로
동성로 유타로

한상 가득 차려진 음식들!

하나같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ㅠㅠ

하나씩 리뷰해보도록 할께요!

 

 

320x100

 

 

유타로 부타동
유타로 부타동

유타로의 판매 1위라는 부타동!

강한 불로 매콤달콤하게 볶음 돼지고기를 

밥위에 얹어먹는 일본식 돼지고기

덮밥이라고 합니다!

위에 얹어져 있는 토핑들과 그냥 

다 비벼서 먹어봤어요

왜 1위인지 알것 같은 엄청나게 

맛있는 맛이예요 ㅋㅋㅋㅋ

많이 매콤하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한 맛도 나요 

윤기보이시죠 :-)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유타로 쇼유노부타동
유타로 쇼유노부타동

다음은 쇼유노부타동이예요 :-)

10주년 기념으로 나온 덮밥이라고 

하네요! 알싸한 마늘과 함께 먹는

간장베이스의 돼지고기 덮밥이랍니다!

신기하게 생마늘이 들어가있더라구요

많이 맵지 않아서 비벼먹으니 느끼하지않고

마늘향도 나는게 맛있었어요!

날치알도 들어가 있어서

톡톡씹히는 맛도 있구요

그냥 부타동과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맛이였어요! 두가지다 맛있었답니다!

 

유타로 아카라멘
유타로 아카라멘

두번째로 먹는 아카라멘!

오늘은 1단계라서 그런지 확실히

저번이랑 국물색깔부터 다르네요 ㅋㅋ

훨씬 덜 빨개요 ㅋㅋㅋㅋ

저는 적당히 매워서 1단계를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얼큰하기는 2단계가

더 얼큰하긴해요 

오늘도 역시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반숙된 달걀과 숙주를 얹고

국물을 살짝 얹어서 먹어주면

정말 꿀맛이예요! :-)

 

다른 메뉴도 궁금하시다면 저번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2021.06.01 - [맛집리뷰] - 대구 동성로 일본라멘맛집 유타로 리뷰 :-)

 

대구 동성로 일본라멘맛집 유타로 리뷰 :-)

대구라멘맛집/동성로라멘맛집/라멘맛집추천/ 중구라멘맛집/일본라멘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일본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유타로(UTARO)' 리뷰를 해볼께요! 오늘따라 남편이

mimi0710710710.tistory.com

 

오늘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유타로입니다!

일본라멘과 덮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동성로 '유타로'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