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수성못 한식,쌈밥정식 맛집 우렁한쌈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8. 16. 22:02

수성구한식맛집/수성못맛집추천/수성못쌈밥

수성못우렁쌈밥/대구맛집추천

대구 수성구 우렁한쌈
대구 수성구 우렁한쌈

오늘은 한식이 먹고싶어서 제가 좋아하는

우렁쌈밥집을 찾다가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우렁한쌈'을 방문했어요!

 

우렁한쌈

전화 053-784-3777

주소 대구 수성구 용학로 162

(3호선 지산역 1번출구에서 723m)

 

저희는 차량으로 방문했고 앞에 바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

 

 

 

우렁한쌈 메뉴
우렁한쌈 메뉴

메뉴는 단 하나예요

우렁쌈밥 정식

1인 12,000원이네요!

저희는 메뉴 고민할 필요도 없이

정식 2인을 주문했답니다!

추가주문 메뉴도 있고

주류가 굉장히 싼 것 같아요 :-)

 

 

320x100

 

우렁한쌈 개인식기
우렁한쌈 개인식기

테이블에 세팅되어있는 개인식기예요

스마일 종이컵이 굉장히 귀엽네요 ㅋㅋ

수저는 테이블 오른쪽 서랍에 

들어있답니다!

 

우렁한쌈 내부
우렁한쌈 내부

내부를 살펴볼께요 

제가 앉은 벽 쪽 테이블쪽이구요

창가쪽이랑 중간쪽으로 해서 테이블이

5~6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오픈형 주방이라서 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답니다

안심이 되네요 :-)

 

우렁한쌈 좌식테이블
우렁한쌈 좌식테이블

한 쪽에는 이렇게 좌식테이블 좌석이 

3개정도 있는데요

아늑하고 좋아보이네요

저희가 갔을 때는 이미 만석이라서

자리가 없었어요 ㅠㅠ

다음에는 꼭 앉아봐야지!!!!ㅋㅋㅋㅋ

 

우렁한쌈정식
우렁한쌈 우렁쌈밥정식

내부를 둘러보다보니 한 상이 차려졌네요!

우렁쌈밥정식에는

여러가지 쌈채소와 쌈장,마늘,

샐러드,쌈무,김,마약계란장,삶은쌈채소,제육볶음,

버섯볶음,김치,쥐포반찬,코다리찜,

그리고 우렁쌈장과 시래기 된장국이

나옵니다! 우렁쌈장은 개인 1개씩

따로 나오네요!

 

우렁한쌈 쌈채소
우렁한쌈 쌈채소

다양하고 싱싱한 쌈채소들이예요

다 먹으면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한 그릇으로도 충분히

먹었어요

저 뾰족뾰족한 채소는 이름은

뭔지 모르겠는데 향이

엄청강하더라구요! 손에도 향이

금방 베어들었어요 

호불호가 강할 것 같아요 

샐러리향 같기도 하면서 좀 다른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우렁한쌈
우렁한쌈 

쌈밥과 아주 잘어울리는 제육볶음도 

충분히 양이 많아서

우렁쌈장먹고 제육볶음먹고

이리저리 쌈싸먹느라 아주 바빴어요 ㅋㅋ

마약계란장도 나왔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계란이 반숙이라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우렁한쌈 시래기된장국
우렁한쌈 시래기된장국

뚝배기에 시래기된장국도 나오는데요

개인접시에 덜어먹으면 된답니다

간이 삼삼해서 후루룩 먹기

좋았어요 :-)

 

우렁한쌈 우렁쌈장
우렁한쌈 우렁쌈장

다음은 쌈밥의 꽃 

우렁쌈장이예요 

이게 너무 먹고싶었다구요!!

싱싱하고 실한 우렁이들이 

들어있어요 위에 청양고추는

기호에 따라 비벼드세요

저는 그냥 막 비벼먹었더니 

좀 맵더라구요 ㅠㅠ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덜어내고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우렁쌈밥정식
우렁쌈밥 정식

우렁쌈장을 슥슥비벼서

쌈채소에 밥이랑 한 스푼

듬뿍떠서 싸먹어봤어요

많이 짜지않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예요

저 뾰족이풀 이름은 뭘까요?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우렁쌈밥정식
우렁쌈밥 정식

다음은 삶은 케일에다가 제육볶음을

올려서 함께 싸먹었어요

제육볶음도 우렁쌈장에 

못지않게 맛있었어요!

쌈을 다먹고 마지막에는 우렁쌈장에

밥을 슥슥비벼서 김에 싸먹었는데요

이것도 정말 별미였답니다! :-)

 

우렁한쌈 화장실내부
우렁한쌈 화장실 내부

식사를 마치고 화장실에 들려줬는데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고 좋았어요! 

저는 어딜가든 화장실을 많이

보는편인데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

 

우렁한쌈 식후차
우렁한쌈 식후차

주방 앞쪽 중심에는 식후에 마실 수

있는 커피와 따뜻한 보리차가

마련되어 있어요!

따뜻한 보리차를 주는 곳은

흔하지 않은 것 같은데

식후에 따뜻한 보리차 한 잔하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정말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어요!

양도 과하지도 않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도 12,000원인데 이정도 

퀄리티의 식사라니 :-)

식사 후에는 근처에 수성못이 있으니

소화도 시킬 겸 바람쐬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수성못에서 한식 및 쌈밥집을 찾으신다면

'우렁한쌈'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