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삼덕동 분위기 좋은 숨은 술집, 스너그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9. 29. 11:43

대구술집추천/동성로술집추천/대구분위기좋은술집

동성로데이트술집/삼덕동숨은술집/동성로펍추천

동성로 스너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펍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은 '스너그 (SNUG)'라고 하구요

동성로 시내안에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 너무 분위기 좋고 음악도 좋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펍이랍니다!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펍스너그(SNUG)

전화 0507-1409-2774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3길 58-18 지하 1층

영업시간 18:00-새벽 02:00

 

 

동성로 스너그입구1

스너그는 동성로에 썰스데이파티

있는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 1층이라서 계단으로 내려가야된답니다!

이미 입구부터 힙한 느낌 뿜뿜하고

계단도 벽돌느낌이 너무 좋아요!

 

동성로 스너그 입구2

지하로 내려가는길도 엔틱하고 예쁨! :-)

저기 보이는 초록문이 스너그 입구랍니다!

 

동성로 스너그 내부1

입장하자 보이는 멋진 오토바이 :-)

소품인 것 같아요 ㅋㅋ

어두워서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ㅠㅠ

분위기 엄청 좋지 않나요???

일단 어두컴컴한데 여기저기 조명이

잔잔하게 켜진 느낌이 이미 제 스타일이예요 ㅋㅋ

이런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 펍이랍니다!

 

동성로 스너그 내부2

옹기종이 앉아서 즐길 수 있는 전자벽난로도

있구요! 진짜 분위기 때문에 빠질 수밖에

없는 곳이랍니다! :-)

 

동성로 스너그 내부3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런 프라이빗한

공간들도 있구요

엔틱하고 힙한 미국 펍같은 느낌!

노래는 또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약간 인디팝 같은 노래랑 

옛날에 유명했던 비틀즈 노래 등등

잔잔하게 나오는 음악들도

분위기랑 너무 잘 맞아요! 

 

320x100

 

동성로 스너그 메뉴판1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첫번째 장에는 비어종류가 나와있어요

저희는 항상 오면 꼭 첫 잔으로

먹는 맥주가 바로 코젤다크랍니다!

체코 흑맥주구요

시나몬가루를 뿌려서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랍니다! :-)

 

동성로 스너그 메뉴판2

두번째장에는 칵테일과 음료종류

있답니다! 칵테일 종류도 도수에 따라

나눠져 있어서 고르시기 좋을꺼예요!

칵테일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

 

동성로 스너그 메뉴판3

다음장은 위스키,데킬라,진,보드카

다양한 술종류들이 있어요

샷,더블샷,병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동성로 스너그 메뉴판4

다음장은 와인이 있네요!

병으로도 가능하고 잔으로 가능하네요

이런 분위기에서 와인마시면

정말 기분좋게 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동성로 스너그 메뉴판5

마지막으로 안주류예요!

저번에 멕시칸 윙&봉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안주가격도 착한 편이예요! :-)

 

동성로 스너그 기본안주

기본안주로는 김과 간장소스

나온답니다 :-)

이 김만 먹고있어도 충분히 안주가

되긴해요 ㅋㅋㅋㅋ

 

동성로 스너그 코젤다크

오늘 저희의 첫 잔은 역시나 코젤다크랍니다!

코젤다크 6,500원

 

시나몬가루를 많이 부탁드렸더니

정말 많이주셨어요 ㅋㅋㅋㅋ

진짜 비주얼 엄청나다 :-O

부드러운 거품까지 완벽해요!!

 

저는 시나몬맛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코젤다크 먹어보고 완전 반했지 뭐예요

시나몬가루가 살짝 달콤하면서

저 씁쓸한 흑맥주와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안 드셔보신분들은 꼭 드셔보길!!

 

동성로 스너그 골든에일

다음 잔으로 먹은 골든에일이예요!

이건 좀 맛이 강해서

제 입맛에는 별로더라구요 ㅠㅠ

강한 맛의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은 사실 저만 알고싶었던

삼덕동 분위기 술집인 스너그를

소개했는데요!

옛날에 연애하던 시절부터 정말

자주가던 곳이예요 :-)

요즘에는 인기가 많아져서인지

자리가 없을 정도로 핫해졌더라구요

 

동성로에서 분위기 좋은 펍을

찾고 계신다면 스너그 강력추천드립니다! :-)

 

2022.09.05 - [맛집리뷰] - 힙한 미국감성 피맥집,동성로 롤라디스코 리뷰 :-)

 

힙한 미국감성 피맥집,동성로 롤라디스코 리뷰 :-)

대구피자맛집/대구피맥집추천/동성로피자집/ 동성로피맥집/대구미국감성술집/동성로미국감성술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롤라디스코'를 소개해보려고해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6.15 - [맛집리뷰] - 가성비 좋은 백종원파스타,롤링파스타 리뷰 :-)

 

가성비 좋은 백종원파스타,롤링파스타 리뷰 :-)

동성로파스타/가성비파스타/백종원파스타/ 동성로데이트/동성로맛집/동성로가성비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백종원파스타로도 유명한 '롤링파스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10 - [맛집리뷰] - 대구 삼덕동 네추럴와인 맛집 노플렉스 리뷰 :-)

 

대구 삼덕동 네추럴와인 맛집 노플렉스 리뷰 :-)

동성로와인바/동성로술집/동성로네추럴와인/ 삼덕동와인바/삼덕동술집/삼덕동네추럴와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네추럴와인바 '노플렉스'를 소개하려고 해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08 - [맛집리뷰] - 일본라멘 맛집 유타로 옆집, 신지로 리뷰 :-)

 

일본라멘 맛집 유타로 옆집, 신지로 리뷰 :-)

대구일본라멘맛집/대구일본라멘/동성로일본라멘/ 동성로일식맛집/동성로마제소바/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동성로에 위치한 마제소바 맛집 '신지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지로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