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근교 아이랑 가볼만한 곳,캠핑감성 스위트가든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7. 20. 10:59

대구근교캠핑감성/대구근교드라이브/현풍맛집/

구지면맛집/현풍바베큐/대구근교바베큐/

 

현풍 스위트가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요즘같은 날씨에 너무나

가기좋은 대구근교 현풍에 위치한

'스위트가든'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위트가든

전화 010-4525-4304

주소 대구 달성군 구지면 비슬로 71

12:00-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스위트가든 가마솥

스위트가든은 대구근교인

달성군 구지면에 위치하고있구요!

현풍 테크노폴리스 사시는 분들은

멀지않아서 방문이 쉬울 것 같더라구요!

대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이런곳이 있다니

좋은 것 같아요 :-)

입구부터 우리를 반겨주는 가마솥들과

이미 예약된 닭볶음탕이네요

저 가마솥과 장작불이면 맛없을 수 없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

 

스위트가든은 100%예약제로 운영되고있고

선금도 50,000원정도 걸어야되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

 

 

스위트가든 내부

한 테이블당 이렇게 텐트 하나와 

야외테이블 하나로 구성된 곳이 있고

그냥 테이블로만 구성된 곳도 있어요!

예약하시면 자리 지정은 되지 않고

가서 좋은자리 선택하면 되더라구요!

 

 

스위트가든 내부

부지가 엄청 넓어서 자리도 엄청 많고

곳곳에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많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모임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단위의 식사도 좋구요 :-)

애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와 풋볼장도

마련되어 있네요!

 

 

스위트가든 야외풀장

그리고 스위트가든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보이는 이곳!!!

텐트들 한 가운데에 위치한 거대한

야외 풀장이예요!

물이 계속 틀어져있고 수심이 얕게 유지가

되는 걸 봐서 계속 물을 순환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

 

 

스위트가든 야외풀장

엄청나게 몰리는 아이들 ㅋㅋㅋ

엄청 신나게 놀더라구요

아이들이 서도 허리위로 물이 오지 않을 정도의

수심이랍니다 :-)

 

 

 

320x100

 

 

 

스위트가든 강아지

강아지도 키우시더라구요 

이 날 너무더웠어서 강아지도 더웠나봐요

트램플린 밑에 자리잡고 누워있네요 ㅋㅋ

 

 

스위트가든 텐트내부

저희도 고심끝에 자리를 정했어요

자리마다 번호가 있거든요

그 번호를 가지고 매점으로 가서

번호얘기하시고 필요한 것 주문하시면되요!

나중에 나가실 때 한번에 계산한답니다

텐트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사실 더워서 내부에는 들어가지 않았어요 ㅋㅋㅋ

그냥 짐 놔두는 정도???

 

 

스위트가든 메뉴판

스위트가든 메뉴판이예요

거의 2~3인분,3~4인분 이렇게 되기때문에

연인끼리 가기보다는

여러명 같이 가거나 가족단위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일단 우대소갈비부터 주문했어요!

한방약백숙이나 닭볶음탕은

조리시간이 1시간정도 소요되기때문에

미리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저희도 우대소갈비먹으면서

미리 두 가지를 다 주문했답니다!!

 

 

스위트가든 기본 상차림

고기를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일회용 식기류와 반찬,

그리고 주류와 음료수가 먼저 나와요

음료수는 저렇게 통에 얼음을 넣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계속 시원하게 유지가 되서 좋았어요!

정말 캠핑온 느낌 :-O

 

 

스위트가든 우대소갈비

먼저 주문한 우대소갈비가 나왔어요

가격은 139,000원

3~4인분정도 되요 :-)

 

 

스위트가든 우대소갈비

숯불그릴을 주시기 때문에

직접 구워먹으면되요!

나무아래에 테이블에서 고기 구워먹으니

정말 캠핑느낌나고

재밌고 좋더라구요! 

주변에 건물이 없고 나무가 많아서그런지

그늘밑에 앉아있으니 생각보다 덥지

않았어요 :-)

바람도 살살 불더라구요 

한여름에는 어떨지 모르겠어요 ㅠㅠ

 

 

스위트가든 기본반찬

고기를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반찬이예요

7명 갔는데 2통을 주시더라구요

쌈이랑 반찬은 부족하면

매점에 가서 더 받아올 수 있어요!

우대갈비를 구워서 야무지게 쌈싸먹었어요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 맛....ㅋㅋㅋㅋ

저는 이 날 먹은것 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제 개인취향입니다 :-)

그래서 우대갈비 한번 더 시킨 것 안비밀....

 

 

스위트가든 솥뚜껑 닭볶음탕

우대갈비를 먹는동안

미리 주문했던 닭볶음탕이 나왔어요

저희는 한마리 주문했구요! 69,000원이예요

솥뚜껑을 정말 그대로 옮겨주시더라구요 ㅋㅋ

많이 맵지않고 달달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솥뚜껑이 넓다보니까

빨리 안먹으니까 벌레가 꼬이는게 

좀 힘들었어요 ㅠㅠㅠㅠ

아무래도 야외다보니까 작은 벌레들이 문제!!

 

 

스위트가든 토마호크

짜잔! 저희 토마호크도 시켰어요..ㅋㅋㅋㅋㅋ

실제로 정말 크더라구요

무거워서 들기도 힘들어요..ㅋㅋㅋㅋ

그릴을 하나 더 빌려서 토마호크 하나

우대갈비 하나 구우면서 먹었어요 ㅋㅋㅋ

토마호크는 너무크다보니까 익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드실려면 처음부터 주문하셔서

서서히 구워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토마호크 139,000원(3~4인분)

 

 

스위트가든 토마호크

너무커서 그릴이 꽉차버리는 토마호크..ㅋㅋ

일단 겉면부터 요리조리 구워줍니다

 

 

스위트가든 토마호크

겉이 다 익으면 이렇게 잘라서

익혀주면 완성!!!

우대소갈비와는 전혀다른맛으로

토마호크도 불맛이 나면서

기름기가 있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

그래도 만약 두개중 하나를 골라야한다면

저는 갈비먹을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트가든 한방닭백숙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바로

한방닭백숙이랍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진짜 강추!!!

한방육수에 푹 끓여서 그런지

살이 정말 야들야들하고 냄새도 안나고

은은한 한방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몸보신되는 느낌!!!!

 

 

스위트가든 한방닭백숙죽

그리고 이렇게 죽도 따로 더

담아주셔서 아이들한테 죽만 따로

먹여도 좋을 것 같아요!

저 죽이 정말 대박 맛있답니다 :-)

먹은사람 모두가 너무 맛있다고 좋아했던 메뉴!!

그리고 백숙은 반찬도 따로 더 나오더라구요

고기시킬 때 반찬이랑 다름!!!

 

 

스위트가든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스위트가든은 안에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이렇게 커피도 가능!!

후식으로 커피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사실 중간중간에 매점가서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7명이 와서 도대체 얼마를 뿌시고 

가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야외에서 정말 잘 즐기다 갑니다!!!

 

 

<스위트가든의 장점>

-야외에서 캠핑분위기를 낼수있다

 

-아이들과 함께오기 좋다

 

-대구와 많이 멀지 않아서 좋다

 

-주차장이 넓다

 

-대리기사가 이곳까지 올 수 있다

(저희는 평일 낮에와서 대리기사 안잡힘....참고!)

 

-전체적으로 음식맛이 좋다

 

<스위트가든의 단점>

-시간제한이 있다

(사실 우리는 거의 60만원치를 먹었는데

3시간밖에 이용하지 못했음..

69,000원짜리 하나 먹는사람과

같은시간으로 이용하는게 좀 억울..?

금액에 맞게 시간을 제공해주었으면 좋겠다)

 

-야외라서 벌레가 꼬인다

(야외라서 어쩔수없지만 음식에

들어가서 짜증남..)

 

-직접 쓰레기를 분리수거하고

자리를 다 정리하고 가야함

(3시간 이용하고 저정도 음식가격에

고기도 직접 구워먹어야하고

자리정리도 다 해야함...조금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이정도가 있겠네요!!!

그래도 안좋은점보단 좋은점이 많기

때문에 스위트가든 아주 강추강추

합니다 :-)

 

 

 

2021.09.03 - [카페리뷰] - 자연을 느낄수 있는 카페,비슬산 카페 담 :-)

 

자연을 느낄수 있는 카페,비슬산 카페 담 :-)

비슬산카페/대구근교드라이브 현풍카페추천/대구근교카페추천 오늘은 대구근교 현풍 비슬산에 위치한 카페 '담(DAM)'을 리뷰해보려고해요 카페담(DAM) 전화 0507-1302-5197 주소 대구 달성군 유가읍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