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얼굴보다 더 큰 왕돈까스 맛집, 홍익돈까스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11. 17. 23:52

도원동돈까스맛집/왕돈까스맛집/홍익돈까스메뉴추천

홍익돈까스메뉴리뷰/월광수변공원근처맛집

홍익돈까스 수변공원점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왕돈까스로 유명한

'홍익돈까스'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홍익돈까스는 체인점인데 제가 방문한 곳은

도원동에 위치한 월광수변공원 근처에

위치한 수변공원점이랍니다!

 

홍익돈까스 대구수변공원점

전화 053-638-8847

주소 대구 달서구 월곡로 10

매일 11:30~21:30

지막 주문 : 낮 14:30(평일),

15:00(주말) / 저녁 20:50(평일/주말)

 

 

 

홍익돈까스 수변공원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매장내부는

촬영하지 못했어요 ㅠㅠ

꽤 넓은 편인데 평일 점심시간에도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거의 만석이였어요!

홍익돈까스는 모든 요리가

미리 만들어져있고 않고 주문하는 즉시

조리하신다고 하네요!

국내산 1등급 고기만 사용하고

볶음우동은 올리브 오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치즈도 인조치즈가 아닌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신다고 해요!

 

홍익돈까스 메뉴판

메뉴판이 엄청 크더라구요 ㅋㅋㅋ

사진에 담기 힘든 것 ㅋㅋㅋ

저희는 5명이 방문했는데

두명은 왕돈까스에 도전을 하고

저는 홍익돈까스를 처음 방문해 

보는 것이라서 두 가지 메뉴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세트 A를 주문했구요

안심까스 세트와 스노우 철판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왕돈까스 10,900원

세트A (돈까스+야채볶음우동) 9,900원

안심까스 세트 11,900원

스노우 철판 돈까스 11,900원

 

홍익돈까스 메뉴판

홍인돈까스는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하고

선불결제더라구요!

카운터 위에도 이렇게 귀여운

메뉴판이 있답니다!

매장이 넓고 또 주방도 완전

오픈 키친이더라구요!

조리하는 모습을 다 보실 수 있어요!

 

홍익돈까스 치즈

홍익돈까스에서는 자연산치즈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매일유업과 제휴하여 100%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치즈들어간 돈까스 드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

 

 

320x100

 

홍인돈가스 인기메뉴판

주문 후 뒤늦게 발견한 인기메뉴판 ㅋㅋ

1위부터 5위까지 나와있네요

다행히 5위안에 제가 주문한

세트 A가 딱 자리잡고 있었어요! ㅋㅋ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제일 먼저 나온 것은 바로 왕돈까스예요!

크기가 정말 크더라구요

사진에는 안 담겨지는데

정말 제 손바닥 4개???

합친 것 만큼 큰 크기였구요

두께도 꽤 있었어요!

소스는 매운소스와 일반소스중에

고를 수 있는데 매운소스는

진짜 좀 매콤하더라구요

맵찔이에겐 계속 먹기 매운 소스 ㅠㅠ

 

홍익돈까스 세트A

다음으로 나온 것은 제가 주문한

세트 A예요!

돈까스와 야채볶음우동이 함께

나오는 메뉴랍니다!

샐러드와 단무지, 밥,깍두기,장국이

함께 나와요!

이것도 사진으로 다 안담기는데

꽤 양이 많답니다!

돈까스도 고기가 꽉차고 튀김이

바삭하고 맛있고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볶음우동은 살짝 불맛나는 굴소스에

볶은 우동맛이였어요!

 

홍익돈까스 안심까스 세트

다음은 안심까스 세트예요

안심까스와 우동이 함께나오는

메뉴랍니다!

양이 전반적으로 꽤 많은 것 같아요!

안심까스는 정말 고기가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일반돈까스와 소스맛도 다른데

약간 일식돈까스 소스맛이고

와사비 맛이 나서 톡쏘는 맛이였어요!

 

홍익돈까스 스노우 치즈 돈까스

다음은 마지막으로 스노우 치즈

돈까스입니다! 이름그대로

돈까스위에 치즈가 눈내려져있구요 ㅋㅋ

철판위에 그대로 나와서

치즈가 자연스럽게 녹으면서 

먹을 수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소스맛은 일반 돈까스 맛과 같지만

소스가 뿌려져있어서 그런지

치즈의 맛이 좋고 고소함이 더해졌더라구요!

 

홍익돈까스 셀프바

홍익돈까스는 물도 셀프로 가져와야하고

추가반찬은 셀프바로가서

리필을 직접해오셔야되요!

청양고추가 준비되어있고

깍두기도 추가로 더 드실 수 있고

밥도 추가로 더 드실 수 있답니다!

먹을 양만큼만 꼭 리필하기!! :-)

 

홍익돈까스 포장

홍익돈까스는 맛의 보장을 위해

배달도 하지 않는다고해요!

그리고 꽤 양이 많기 때문에

혹시나 다 못드시는 분들은

카운터 옆에 이렇게 포장을

할 수 있는 포장용기가 준비되어있으니

직접 남은 음식을 포장해가시면 된답니다!

 

오늘은 홍익돈까스를 소개해봤는데요

월광수변공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어서

돈까스로 배부르게 배를 채운다음

요즘같이 단풍이 예쁜 날씨에는

산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왕돈까스에 도전해보시고 싶거나

맛있는 돈까스를 찾으신다면

홍익돈까스 추천드립니다! :-)

 

2021.08.26 - [카페리뷰] - 월광수변공원 근처 카페, 핸즈커피 수변공원점 리뷰 :-)

 

월광수변공원 근처 카페, 핸즈커피 수변공원점 리뷰 :-)

월광수변공원카페/월광수변공원데이트 핸즈커피추천/핸즈커피수변공원점 오늘은 그동안 와보고 싶었던 핸즈커피 수변공원점에 드디어 와봤어요 지나가면서만 봤었는데 항상 와보고 싶었거든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8.24 - [맛집리뷰] - 대구 월광수변공원 일식,스시 맛집 카모가와 리뷰 :-)

 

대구 월광수변공원 일식,스시 맛집 카모가와 리뷰 :-)

대구일식집/도원동스시맛집/도원동일식 월광수변공원맛집/월광변공원일식 오늘은 오랜만에 월광수변공원 근처에 위치한 일식집 '카모가와'에 다녀왔어요 여기도 저의 최애 일식집중에 한 곳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